티스토리 뷰

정보

삼성전자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 시작

반복되는 일상 2019. 12. 26. 10:04

26일부터 삼성전자서비스가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.


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는 수리 기사가 출장 점검을 위해 고객의 가정을 방문했을 경우 추가적으로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무상으로 점검해주고 겨울철 사용요령 등을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. 삼성전자서비스는 내년 2월말까지 이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.



특히 겨울에는 한파, 김장 등의 영향으로 세탁기의 결빙이 자주 발생하고 김치냉장고 사용법 및 김치 보관방법 등에 대한 고객의 문의와 애프터서비스(A/S) 신청이 증가한하는 시기입니다. 따라서 이러한 사전 무상 점검 실시를 통해 고객의 경제적, 시간적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이 서비스의 시행 취지라고 삼성전자서비스측은 설명했습니다.


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의 점검 항목을 살펴보면 세탁기 설치 및 급/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, 결빙 예방 및 결빙 시 조치 요령 안내, 김치냉장고 온도 설정, 김치 종류별 보관방법 안내 등 실제 겨울철 고객의 콜센터 문의 및 A/S 접수가 증가하는 내용들로 알차게 구성되었습니다.



또한 겨울철 세탁기, 김치냉장고 사용 및 관리 방법이 기재된 리플릿과 QR코드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자가점검 및 조치 방법을 필요할 때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.


이제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세탁기 결빙 방지를 위해 드럼세탁기는 배수펌프의 잔수를 제거하고 전자동세탁기는 배수 호스에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하는 등 주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.

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